여행 공통/베트남_하노이

[베트남/하노이 4박5일] 술게임 beer pong!

반응형

비어 퐁 처음으로 해봤다!

술 게임 비어퐁(beer pong)!

밤에 찍은 사진은 없어요ㅠ 허전하니 중간중간 낮에 찍은 사진을 넣었습니다!


그렇게 낮잠자고 영화보고 있는데 어제 클럽에서 생일파티한 그 친구 생일파티를 한번 더 했어요!

생일 축하 불러주고 케익을 나눠 먹었어요.

그렇게 영화가 끝나고 로비로 내려가니 또 파티가 진행 중! 

사실 매일매일 다른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로비는 항상 북적거려요.


이 날은 앉을 자리도 없어서 당황스러울 정도ㅋㅋㅋㅋ

겨우 겨우 문 앞 카우치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자리에 앉을 때 "여기 자리 있어?" 라고 꼭 물어보세요!

예의이기도 하고 그 말을 통해서 대화가 쉽게 이어지는 것 같아요.



소파에 앉아서 호주에서 온 부부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베트남 전체를 여행하고 계신 분들이었는데 사진까지 보여주면서 자랑하셔서 완전 부러웠어요ㅠ

호스텔에서 지내는 대부분의 배낭 여행객들은 2~3달정도 여행하는 장기 배낭 여행객이 많아요! 

서양 국가에선 아시아에 오기도 힘들고 물가도 싸서 길게는 6개월 동안 아시아 전체를 돌며 여행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4박 5일로 여행하는 사람은 저 밖에 없었고 다들 짧은 여행기간에 충격 받더라구요.


학생들은 갭이어 (고등학교를 끝내고 대학에 들어가기 전 1년), 혹은 방학때 많이 놀러 오는 것 같고 회사에 다니는 사람들도 휴가를 길게 내어 1달 2달을 여행 하는 것을 보고 어찌나 부럽던지,,



그렇게 한참 이야기 하다가 사파가는 야간버스를 타러 가셨어요. 

그래서 저도 맥주를 사러 이동! 

오늘도 어김없이 1+1이기에 옆에 앉은 남자분 드리고 얘기 나누고 있으니 방 같이 쓰는 친구들과 다시 만났어요.

독일 친구들이 3:3 비어퐁을 하자고 하기에 뭔지도 모르고 좋다고 하고 따라갔습니다 ㅋㅋ

알고보니 꽤 유명한 술게임이더군요!  


비어퐁 (beer pong)


 테이블 양 끝에 볼링핀 처럼 맥주를 담은 컵을 놓고 탁구공 농구를 하는 게임입니다.

순서대로 돌아가며 탁구공을 상대방 맥주컵에 골인 시켜야 해요.탁구공이 들어가면 그 들어간 컵을 상대방이 마시며 진행되는 술게임!! 

상대방이 공중에서 공을 잡으면 공격팀이 맥주 한잔, 테이블에 한번 튀어서 올라간 공이 맥주컵에 들어가면 그 맥주컵 포함 2잔을 마셔야 하는 등!! 재밌는 규칙들이 많았어요.


전 처음해보는 거라 우리팀 구멍을 저였어욯ㅎㅎ 

술먹고 하니까 꽤 어려웠습니다.

결국,,, 졌습니다,,,, 엉엉


술마시고 술깨러 아이스크림 먹으러 나갔어요

철판 아이스크림 아시나요?? 페이스북에서 유명했던 돌돌 말아서 주는 철판 아이스크림!!

베트남에도 있어요! 전 망고맛, 친구는 초코맛을 먹었는데 초코가 훨씬 맛있었던 것 같아요!

가격은 20.000동 ~ 25.000동!



아이스크림 먹고 시장 한바퀴 휭 둘러보고 다시 호스텔로 향했습니다. 

시간이 늦어서 모두 펍크롤로 펍에 갔길래 친구들과 펍으로 이동!!  

'술집 순례' 답게 매일 다른 클럽과 펍을 밤새 돌아다닙니다. 

둘째 날 갔던 클럽에는 베트남 현지인들도 많아 더 즐거웠던 것 같아요.  

베트남 사람들이 대체적으로 한국문화에 관심이 많고 한국인에게 호의적인 것 같았어요!!  

거기서 만난 친구와 sns 친구도 맺고 같은 테이블에서 어울려 놀아서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 



클럽에서 찍은 동영상이에요!! 사람 엄청많아요!!!

그리고 특이하게 무슨 플라스틱 양동이 같은 곳에 술을 섞어줘요,,,, 그거 들고 다니면서 마시는데 신세계입니다.. 맛은 칵테일 같았어요! 그렇다고 많이 드시면 훅가요 조심!!




그 후 자리를 옮겨서 두번째 펍으로 이동했어요. 

그런데 스탭 설명이,,

"좀 미친 소리같지만 두번째 펍은 고속도로 넘어서 가야돼 조심해서 따라와"



...............아...?



친구들이랑 벙쪄서 무슨소리지 잘못들은건가,,,? 

하고 있는데 어느새 자연스럽게 고속도로 무단횡단 하고 있었어요..

그렇게 도착한 두번째 펍은 실내, 야외가 합쳐진 펍이었습니다!!!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수다 떨고 반미도 먹고 춤도추고 정말 재밌게 놀았어요!

한가지 주의 하실 점은 베트남에 모기 정말 많아요!! 

같이 갔던 친구들은 모기 밥이 되었지만 모기퇴치팔찌를 찼던 전 안전했습니다! 

효과가 꽤 좋아요 모기 한번도 안 물렸습니당. 

팔에하나 발에 하나 찼어용친구들이 신기해하면서 뭐냐고 어디서 살 수있냐고 묻길래 한국에서 가져온거야 했더니 급 시무룩.. 

귀여워서 제일 많이 물린 친구 발에 하나 채워주었네요 ㅋㅋ

모기퇴치팔찌 하나씩 가져가면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그렇게 신나게 놀고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돌아가는 길에 친구들이 내일 아침10시에 호스텔에서 무료 워킹 투어 있는데 같이 가자고해서 

다음날 아침엔 무료 워킹 투어를 하기로했어요!!!

일어날 수 있을지 걱정 많이 했지만 겨우 일어나서 투어 다녀왔습니다 ㅋㅋ

투어 너무 좋았어요!!! 

투어는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